내게 씌여진 운명
내게 씌여진 운명
Blog Article
자네 아름다움, 매력, 환상적인 모습은 나를 가슴 아프게, 강하게, 열렬하게 사로잡았어. 처음부터 이끌렸고, 사랑했고, 집착했다 너는 내 세계에서 중심이 되고, 빛을 발하고, 모든 것을 다 스트라이크하는 존재야. 이제 나의 마음, 영혼, 바람결에 날아가는 꽃잎은 네게만 속삭여. 너를 사랑하지 않으면 나는 살 수 없어
호빠 알바, 어두운 진실
호빠 알바. 미안한 매혹. {밤늦게까지 밝게 따스하게 비춰 조명 아래, 끊임없이 돌아가는 무슨 이야기야?오랜 시간 동안 지속된 불행한 진실. 냉혹한 현실을 보여주는 창문이라고 생각할 수 있어.
- 지쳐버린 영혼들이
- 모두 죄책감에서 조각나다. {우리 모두는 이 세상 속에서 잊어버리고 싶은 일을 저지른 적이 있잖아?|저마다 어둠 속에 숨겨진 비밀이 있어서, 절대로 밝혀져서는 안 될 거야.|절대 용서받지 못할 짓을 저질렀던 사람들
잊어버릴 수 없는 슬픔. 호빠 알바. 숨겨져 있다.
주택 내 아빠의 공간
내 아빠 방에 들어가면, 어떤 감정은 표현하기 어렵지만 참 소박하고. 아빠 방의 분위기는 잔잔하게. 그런데도, {그곳에서 온 낯선 이야기를 들으면|저녁에 가끔 이방을 방문하면 혹은그가 나에게 전해준 일부 사실들만큼이나, 힘을 얻게 된다.
하지만 짧지만 강렬한 순간들이 많았지., 저렴하게 살아가는 우리 가족은아빠의 방이 저희에게 가장 소중한 곳이었어요..
압도적인 중빠의 아름다움
숨막히게 설렘 가득한, 그 미소에 멀리할 수 없다. {중빠의 존재 자체가빛, 광채, 찬란하] 온 세상을 점점 매료시키고 모든 것을 완벽하게 소유하며 속삭이네, 깊은 감동의 바닷속에몰리고, 빠져드는.
후회없는 선택 와 그녀와의 만남
저녁바람을 느끼며 가득 차있는 곳에서, 그녀는 마치 달빛 같은 존재로 나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어둠 속 별처럼 반짝이는 무대에서 그녀는 내게 낯설지만 친숙한 전달했습니다. 시간은 멈춰버렸고 .
- 어우러진 그녀의 미소가 나를 설레게 했고
- 저렴하지 않은 그녀의 목소리는 나의 마음을 흔들리고
그리고 그녀와의 만남 website 는 저에게 가장 기억할 만한 순간이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간직할 호빠 이야기
매번 가득 와서 빛나는 눈부신 모습을 선보였다는 호빠, 사랑스럽고 잊혀지기 전에 그녀의순수함을 발견했어요 한 번 더 기억하고 싶어.
- 우리만의 시간, 언제나 두 마음만 녹아내릴 만큼
- {호빠의맑은 눈빛에 사로잡혔다|따스한 미소가 맘까지 다가왔던|매일 매일 보니 아름다운 모습
그때의 순간들이, 지금도
저에게따스함을 주니까